최근 포토로그


05.28 포스터를 얻어오다. 일상



서울역 게임시티를 오랜만에 들렸습니다.

게임이 옆에 포스터가 여러장 있길레 사장님에게 말씀드리고 한장 겟츄!!

이제 방에다가 멋지게 붙이면 덕후인증!

는 쥐뿔... 방이 너무 좁습니다(....)

05.28 포스터를 얻어오다. 일상



서울역 게임시티를 오랜만에 들렸습니다.

게임이 옆에 포스터가 여러장 있길레 사장님에게 말씀드리고 한장 겟츄!!

이제 방에다가 멋지게 붙이면 덕후인증!

는 쥐뿔... 방이 너무 좁습니다(....)

2013.04.02 리뷰


2013.03.24 Birthday 일상



태어난지 7306일.

21살의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생일부터 늦잠을 자버렸습니다.

ㅡㅡ^





대학 동기 누나와 의정부 쿠아모스를 방문했습니다.

꼭 한번 데리고 가고 싶었는데 메데타시 메데타시.

적당히 된장질좀 하고..

이야기꽃을 피우는데, 미니 케익 등장!

두둥!

기뻣습니다. 이렇게까지 챙겨줄 줄이야

- _- b

그리고 가족들과 일식집을 갔습니다.



초밥사진을 찍으려 했으나 포기....

너무 많아 ㅡㅡㅋ

알밥입니다.

입안에 톡쏘는 맛이 맛있었습니다.


알밥 흥했다! 양 빼고.....

ㅜㅜㅜㅜㅜ



그리고 집에 오자마자 케이크가 뙇

오늘은 정말 알차게 보낸거 같습니다.


생일을 축하해주신

성근이형 원호 한상이형 세훈이 헨지수님 진수님 민유형 향열이형 기성이형 홍근이형 규설이형 현진이 인덕이형 은령님 효진누나 호건이형 사파님 나렌 창욱이 선영누나 은기 태윤이형 민지 해준이 홍미누나 중환이형 준영님 석희 문주누나 성재 재승이형 유진이 정모 민우형 자정이형 넥시안 리얼 기명님 리냐누나 대현님 경재형 대식이형 크로님 상욱이형 춘근이형 찬영이 지현이형 의중이형 빔님 쪼길이 혜란누나 현일이 정현이형 인애 주영이형 영성이형 제연이형 승철이 시로마루님 동원이형 태화형 재영이 우현이형 현석이 주님 효준이형 범준이 성용이형 인용님 민수형 메뚝님 형규 일우 4월님 한솔이 혜정누나



Special Thanks To Everyone.




_elfin

2013.03.18 일상

맥머핀의 여유...



쥐뿔

아는형이 가르쳐줘서 ㄱㄱㄱㄱㄱ

맛있긔



1 2 3 4 5 6 7 8 9



통계 위젯 (화이트)

00
1
3379